태국 후아힌 Hua Hin호텔 추천 The Standard

저는 지난 주에 태국 후아힌으로 여행을 갔습니다. 저는 The Standard, Hua Hin 호텔에서  묵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손님들이 잠깐 쉴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체크인을 한 후 안쪽으로 쭉들어가면 멋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현대적이었습니다. 호텔은 후아힌 해변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바다를 쉽게 갈 수 있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현대적이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스낵과 음료가 있어서, 간식을 먹을 때도 편리했습니다.

호텔의 식사와 음료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아침식사를 먹었는데,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어서, 원하는 것을 골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해변가에 있는 식당이라서,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호텔은 후아힌 해변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바다를 쉽게 갈 수 있었습니다. 호텔의 편의 시설도 훌륭했습니다. 저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거나,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호텔의 스태프들은 모두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서비스를 해주었습니다. 주변을 탐험하는 데도 좋았습니다. The Standard, Hua Hin은 정말 멋진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방 호텔의 서비스와 시설은 최고 수준이며, 후아힌의 아름다운 해변과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The Standard, Hua Hin 호텔에서 보낸 시간이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728x90